Welcome! Everything is fine.

[intellij] 인텔리제이 프로젝트창이 보이지 않을 때 본문

Kotlin

[intellij] 인텔리제이 프로젝트창이 보이지 않을 때

개발곰발 2023. 12. 6.
728x90

자바 강의를 들으려고 인텔리제이를 처음 설치했는데, 내가 뭘 건든건지 아래와 같이 다른 창들이 나오지 않고 휑~하게 이상한 창만 남아있었다. 구글에 검색해보고 인텔리제이를 몇 번이나 삭제했다 새로 깔아도 해결되지 않았다. 포기하고 그냥 이대로 듣자...싶었는데, 인프런에서 내가 올린 질문글에 다른 분이 감사하게도 해결 방법을 알려주셨다!

 

바로 View - Appearance - Exit Dstraction Free Mode를 눌러주는 것...!

언제 뷰 모드를 바꿨는지 모르겠다만..황당하게도 다른 모드로 되어있어 이렇게 보인 것이었다.

알고보니 뷰를 볼 수 있는 여러 모드가 있었고, 어쩌다가 잘못 켜진 것..😂

 

편안-하게 돌아온 화면!👏🏻